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롄드쳬이스 2303251

아침 햇살이 커튼 사이로 스며들어 작은 방을 따스하게 비추고 있었다. 앨리스는 하품을 하며 침대에 앉아 팔과 다리를 쭉 뻗었습니다. 새로운 날이었고 그녀는 제대로 시작하고 싶었습니다.

하루를 준비하면서 Alice는 뭔가 이상하다는 느낌을 떨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무시하고 당면한 일에 집중하려고 노력했지만, 그것은 끈질긴 가려움증처럼 마음 한구석에 남아 있었습니다.

Alice는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전문으로 하는 프리랜서 작가로 일했습니다. 그녀는 검색 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할 콘텐츠를 만드는 도전을 즐겼고 세계 어디에서나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그녀는 만나야 할 마감일이 있어서 노트북 앞에 앉아서 타이핑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말이 나오지 않았다. Alice는 답답하고 비생산적인 느낌으로 빈 화면을 응시했습니다. 그녀는 이 기사를 완성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집중할 수 없었습니다. 그롄드쳬이스

그녀는 거기에 앉아 화면에서 깜박이는 커서를 바라보고 있을 때 희미한 윙윙거리는 소리를 들었다. 침대 옆 탁자 위에 놓인 그녀의 전화기에서 나는 소리였다. Alice는 그것을 집어 들었고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인 Sarah가 보낸 알림을 보았습니다.

"야, 오늘 점심 먹을래? 할 얘기가 있어." 그롄드쳬이스

앨리스는 잠시 망설였다. 그녀는 자신이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녀의 친구를 보는 것이 너무 유혹적이었습니다.

"물론이지." 그녀가 대답했다. "몇 시에 어디서?"

그들은 한 시간 후에 근처 카페에서 만나기로 했다. 앨리스는 재빨리 옷을 갈아입고 일을 쉴 수 있다는 안도감을 느끼며 문 밖으로 나갔다.

그녀가 카페에 도착했을 때 Sarah는 이미 그곳에 있었고 구석에 있는 작은 테이블에 앉아 있었습니다. 앨리스는 미소를 지으며 그녀에게 다가갔다.

"헤이 어때요?" 그녀가 물었다.

사라는 위를 올려다보며 희미한 미소를 지었다. "좋지 않아, 솔직히."

앨리스의 심장은 가라앉았다. 그녀는 그 목소리 톤을 너무나 잘 알고 있었다. 일반적으로 심각한 일이 진행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뭐가 문제 야?" 그녀는 친구 맞은편에 자리를 잡고 물었다.

사라는 심호흡을 하고 말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지만...당신을 사랑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앨리스의 마음은 텅 비어 있었다. 그녀는 사라에게서 그런 말을 들을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고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저...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그녀가 말을 더듬었다. "네가 그렇게 느끼는지 몰랐어."

사라의 표정이 무너졌다. "알아, 미안해. 아무 말도 하지 말았어야 했어.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었어." 그롄드쳬이스

그들은 잠시 동안 침묵 속에 앉아 있었고, 공기는 긴장으로 짙었습니다. 앨리스의 마음은 방금 일어난 일을 이해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녀는 항상 Sarah를 단지 친구로 생각했지만, 이제 그녀는 모든 것에 의문을 품고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앨리스가 말했습니다. "생각할 시간이 좀 필요해요. 나중에 얘기해도 될까요?"

사라는 앨리스가 그녀를 노골적으로 거부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안도하는 듯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그들은 어색한 침묵 속에 점심을 먹고 각자의 길을 갔다.

앨리스는 자신의 아파트로 걸어가면서 이상한 감정이 교차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한편으로 그녀는 사라가 자신에게 감정이 있다는 사실에 우쭐해졌습니다. 반면에 그녀는 이것이 그들의 우정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두려웠습니다. 그녀는 사라를 잃고 싶지 않았지만 그 감정을 보답할 수 있을지 알 수 없었습니다.

집에 돌아온 앨리스는 노트북 앞에 앉아 일에 집중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마음은 계속 사라와 그들의 대화로 돌아갔다. 그녀는 집중할 수 없었고,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롄드쳬이스